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소식

언론소식

언론보도 내용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이뉴스투데이] 쪼그리 ㈜에덴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획득
작성자 (ip:)

[이뉴스투데이 광주전남취재본부 송덕만 기자] 농업 편의장비 전문 브랜드로 ‘쪼그리’로 널리 알려진 ㈜에덴뷰(대표 이진국)가 지난 26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Inno-Biz)` 인증을 획득했다.



[농업편의장비 쪼그리를 생산하는 ㈜에덴뷰 본사 전경 [사진=에덴뷰]


이노비즈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일컫는다.

㈜에덴뷰는 기술혁신능력, 기술사업화능력, 기술혁신 경영능력, 기술혁신 성과 등 4개 부문에 대한 각종 심사를 거쳐 '최종 A등급'을 획득했다.

올해 조달청 벤처나라 등록 및 우수발명품 우선구매 선정에 이어 이노비즈 인증까지 획득하며 우수 중소기업으로 인정받아 혁신적 기술력을 보유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쪼그리’는 농작업용 편의의자로서 흔히 사용하는 다리사이로 끼우는 것에 비해 허리벨트 형식으로 바로 착용하기 때문에 착탈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쪼그리고 이동시 안전벨트가 작업의자를 엉덩이에 고정시켜줘 작업 중 엉덩방아를 찧는 현상을 없앴다.

한편, 쪼그리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등록과 함께 우수발명품에 선정된 제품이며 최근 ‘2019년 대한민국 발명특허대전’에서 ㈜ 전국경제인연합회장상을 수상한바 있다.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이뉴스투데이(http://www.enewstoday.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